선불 도박 카드로 지불, 플레이, 승리

도박

미래는 선불이다

선불 카드는 이미 오늘날 거래 수행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선불카드의 미래는 다소 밝습니다.  파워볼분석도 제공됩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이미 미국에서 널리 사용되며 다른 국가의 사람들도 심각하게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영국 시장은 더 성숙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선불 카드를 사용하면 신용 카드나 직불 카드가 없는 사람들도 전자 현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신용도가 낮은 사람들은 이러한 신용 카드에 의존하여 자동차 렌탈, 호텔 예약 및 온라인 구매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Payzone, PayPoint, 우체국 등과 같은 영국 전역의 1000개 충전 지점에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거나 휴대폰을 사용하여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로부터 직접 급여를 받거나 송금할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에서 선불 카드로 일부 카드는 네트워크의 일부인 은행에서 현금을 지불하여 직접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이제 송금, 여행, 게임, 온라인 쇼핑, 급여 및 경비 관리, 개인 정보 보호 및 선물에 사용됩니다.

도박 경기장의 선불 카드

소비자들이 신용/직불 카드 정보를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것을 극도로 경계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6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온라인 도박에 빠져 있습니다. 신용 카드나 직불 카드에 대해 불안해하는 주된 이유는 카드가 은행 계좌에 연결되어 사기꾼이 모든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선불 카드는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은행 계좌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MasterCard 또는 Visa) 브랜드의 선불 카드를 사용하여 게임 및 도박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 연령과 신분증이 적용되며 선불카드는 충전된 금액만큼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탁월하다.

이것은 온라인 도박을 하는 동안 원하더라도 더 나은 통제와 과소비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선불 카드는 온라인 도박꾼을 위한 훌륭한 대안 지불 및 통제 수단입니다.

전 세계의 게이머와 도박꾼이 선불 신용 카드로 눈을 돌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선불 카드 리뷰 의 포괄적인 목록 과 영국의 선불 카드를 비교하려면 Prepaid365를 방문하십시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